▲버드와이저가 가수 보아와 함께  ‘드림 어게인(Dream Again)’ 캠페인을 전개,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가 가수 보아와 함께  ‘드림 어게인(Dream Again)’ 캠페인을 전개,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버드와이저

- 가수 보아와 ‘꿈과 도전’ 메시지 담은 한정판 캔·TV 광고 영상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버드와이저가 가수 보아와 MZ세대(1980~2000년 출생 세대)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드림 어게인(Dream Again)’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최정상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지속하는 아티스트 보아를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했다. 보아와 기획한 한정판 캔 패키지와 신규 TV 광고 등을 통해 자신의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파한다.

한정판 캔 패키지에는 보아가 ‘꿈에는 한계가 없다’는 의미를 담아 작사한 곡 ‘노 리미트(No Limit)’의 가사와 보아의 일러스트를 배치했다. 변온 잉크를 제품 라벨에 적용, 맥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가 되면 캔 색상이 변하는 게 특징이다.

신규 TV 광고는 대중의 시선과 평가에 대한 부담감을 딛고 꿈을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보아의 응원 메시지를 VR 아트로 생동감 있고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힘든 현실에 새로운 도전을 주저하는 청춘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며 “보아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소비자들에게 계속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