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롯데홈쇼핑은 가전브랜드 '발뮤다'의 론칭 7주년을 맞아 오는 21일 '최유라쇼'에서 히트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다이슨, 블루에어 등 국내에서는 생소했던 글로벌 가전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2016년에는 발뮤다의 더 토스터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이후 ‘더 팟’, ‘그린팬S 선풍기’ 등을 연이어 론칭하며 현재까지 브랜드 누적 주문액 5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4월에는 ‘발뮤다 특집전’을 통해 120분 동안 45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 ‘발뮤다’ 론칭 7주년을 맞아 ‘최유라쇼’에서 히트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특집 방송은 오는 21일 오후 8시 40분부터 약 120분 동안 진행되며 발뮤다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인 더 토스터와 더 팟을 할인 판매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지난 2016년 최유라쇼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 글로벌 가전 브랜드 발뮤다 론칭 7주년을 맞아 히트상품으로 구성한 특집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단독으로 발빠르게 선보이며 주방 가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유통기한 임박 상품 최대 80% 할인
- [SR유통] 롯데홈쇼핑, 초복 앞두고 보양식 라인업 확대
- [SR유통]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쌍용차 '토레스' 신차 발표회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요리조리’ 론칭 3주년 특집방송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인천공항공사와 벨리곰 활용 서비스 업무협약
- [SR유통] 롯데홈쇼핑,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3년 연속 1위 달성
- [SR유통]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초록뱀미디어와 아티스트 전속 계약
- [SR유통]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특집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 진행
- [SR유통]롯데홈쇼핑, 인권경영 헌장 선포…ESG경영 가속화
- [SR유통] 롯데홈쇼핑, 영등포 당산근린공원에 미세먼지 저감 녹지공간 조성
- [SR유통]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 [SR유통] 롯데홈쇼핑, 소외계층 200가구에 ‘보양식 패키지’ 전달
- [SR유통] 롯데홈쇼핑, 벨리곰 멤버십 NFT 9500개 오픈 즉시 완판
- [SR유통] 롯데홈쇼핑, 추석 대비 명절 인기상품 집중 판매
- [SR유통] 롯데홈쇼핑, 패션 이즈 롯데 타이틀로 업계 입지 강화한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이달 19일부터 유명 팝아트 작품 단독 판매한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미국 뉴욕에서 중소기업 해외 진출 위해 ‘브랜드 엑스포’ 진행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