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 25일 카카오 쇼핑라이브 통해 전용 관람권 한정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한산: 용의 출현’ 무비오픈런 진행을 예고했다.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25일 오후 10시 유튜버 백수골방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한다. 

주연 배우들의 역할을 심층적으로 소개하고 거북선의 활약과 학익진에 대한 설명도 곁들인다.

‘한산: 용의 출현’을 볼 수 있는 전용 관람권도 라이브 방송 중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한산: 용의 출현’ 2D 전용 1+1관람권은 1만4,000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은 1만1,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CGV는 ‘한산: 용의 출현’ 개봉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보고 관람권을 구매하고 인증하거나 영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씨네샵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산: 용의 출현’ 전용 관람권을 구입하시고 여름 휴가 기간 소중한 사람과 함께 극장을 찾아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산: 용의 출현’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