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코리아
ⓒ보그 코리아

- 독보적 분위기 담은 뮤직 제작기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이 담긴 보그 코리아 8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헌트' 에서 안기부 해외팀 차장 ‘박평호’를 연기한 이정재와 국내팀 차장 ‘김정도' 역을 맡은 정우성의 클래식한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보그 코리아
ⓒ보그 코리아

'헌트'를 통해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이정재, 정우성의 2인 컷은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증명한다. 클래식한 무드의 블랙 슈트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는 정우성과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포즈를 취한 이정재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이뿐만 아니라 편안한 느낌을 주는 두 사람의 모습은 조직 내 스파이를 밝히기 위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박평호’, ‘김정도’와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한편, 트위터를 통해 최초 공개된 뮤직 제작기 영상은 멋스러운 첩보 액션 드라마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음악과 촬영 현장의 모습이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먼저 배우들의 몰입을 배가시킨 것으로 알려진 촬영 현장이 눈길을 끈다. 세트 곳곳에 배치된 소품들이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가운데, 영화 속에서 어떤 비주얼을 구현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대규모 총격전과 카체이싱이 펼쳐지는 도심을 비롯해 다양한 공간을 활용한 로케이션이 조명, 미술과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한 미장센을 만들어 낼 것을 예고한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이정재 감독을 비롯해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꼼꼼하게 의상과 메이크업을 점검하고, 순식간에 눈빛이 돌변하며 자신의 캐릭터로 완전히 빠져드는 등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이들이 펼쳐낼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영화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