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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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종근당건강이 최근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식품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종근당건강은 27일 건강 간편식 전문 브랜드 ‘테이스틴(Tasty’n)’을 론칭하고 기능성 영양소를 강화한 밀키트와 스낵 등 제품 15종을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테이스틴(Tasty’n)의 브랜드명은 Tasty(맛)와 Nutrition(영양)을 조합해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간편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종근당건강은 테이스틴의 신제품으로 ▲국내 최초 두부 100% 또띠아를 사용한 '두부리또' 3종 ▲한 팩으로 간편한 식사가 가능한 '단백질 다이닝밀' 4종 ▲쫄깃한 두부로 단백질과 칼로리를 모두 챙긴 '단백질 곤약밥' 3종 ▲고단백질,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스낵' 5종 등 총 15개의 제품을 내놓았다.

종근당건강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쌓아온 건강 관련 노하우를 식품에 접목하여 런칭한 테이스틴은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하고 간단하게 맛과 건강을 채울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 간편식"이라며 "1차로 발매한 단백질 위주의 제품에서 향후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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