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가 욕실 환경과 위생적인 비데 관리를 위한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습한 탓에 위생 관리에 취약한 욕실 환경과 사용 중인 비데의 위생적인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욕실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비데 렌탈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쾌적한 욕실 환경을 위한 생활 수칙과 위생적인 비데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위생적인 비데 관리를 위해 제품에 물기를 닦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비데 살균 케어 기능을 활용하면 간편한 방법으로 비데를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자사가 제안하는 여름철 간편한 욕실 관리 방법을 통해 건강하고 위생적인 여름 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청년친화형 기업 ESG 지원사업' 참여
- [SR환경] 코웨이, 해양 보호 위해 ‘리버 플로깅 캠페인’ 진행
- [SR유통] 코웨이,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특허침해 소송 2심 승소
- [SR유통] 코웨이, ISMS-P 인증 획득…“고객정보보호 안전성 입증"
- [SR환경] 코웨이, 환경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진행
- [SR유통] 코웨이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 광고 공개
- [SR유통] 코웨이 ‘주방후드 케어서비스’ 출시
- [SR유통]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SR유통] 코웨이, 그로우와 ‘건강한 물 마시기 챌린지’ 진행
- [SR유통]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 [SR유통] 코웨이 ‘대한민국 혁신대상’ 신기술혁신상 20년 연속 수상
- [SR유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출시
- [SR유통] 코웨이, 제품 테스트·인증 차별화로 환경가전 안전성 확보 '속도'
- [SR유통] 코웨이 정수기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
- [SR유통] 코웨이, 올 1분기 영업익 1,727억원…전년比 1.1% 증가
- [SR유통] 코웨이 노사, 임금협약 조인식 진행
- [SR유통] 코웨이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코웨이, 취향 따라 물종류 선택하는 '스킨플러스 연수기' 출시
- [SR유통] 코웨이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코웨이, 올 2분기 영업익 1,760억원…전년비 5.7%↑
- [SR유통] 코웨이, 폭우 피해 고객 대상 서비스 지원 나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