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할렐루야 김동현 선수가 지난해 대통령기 전국탁구대회에서 개인단식 종목 우승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람그룹
▲보람할렐루야 김동현 선수가 지난해 대통령기 전국탁구대회에서 개인단식 종목 우승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람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보람그룹은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제38회 대통령기 전국탁구대회에 참가해 전 종목 석권에 도전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9일부터 진행중인 제38회 대통령기 전국탁구대회는 오는 5일까지 충북 제천시 제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초등부를 비롯해 일반부까지 연령대별 선수들이 대거 참가하며, 일반부 대회는 2일 시작해 5일까지 열린다. 보람할렐루야는 일반부 남자 개인단식과 개인복식, 단체전에 참가한다.

보람할렐루야는 전 종목에서 1위를 기록해 대회를 석권하겠다는 목표를 잡고 있다. 지난 대회에서는 개인단식(김동현) 우승과 단체전 준우승이라는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지난 2019년 열린 제35회 대회에서는 개인복식 우승 및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보람할렐루야 소속 김동현, 최인혁, 김문수, 박경태 선수가 출전했다.

보람할렐루야는 국민 건강증진과 생활스포츠인 탁구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6년 보람그룹이 창단한 실업탁구단이다. 보람그룹은 보람할렐루야 창단 이후 2017년부터 3년간 한국 탁구계를 짊어질 어린 유망주 양성을 위한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과의 후원 협약, 2018년에는 베트남 골든라켓국제탁구대회 후원, 2020년 대한탁구협회 후원 협약 등 비인기스포츠 활성화와 탁구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