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픽쳐스
ⓒ소니 픽쳐스

- 20~21일 개봉 전 유료 시사회 개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개봉을 앞두고 예매 오픈한 '불릿 트레인'이 멀티플렉스 극장과 함께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CGV는 19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영화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피드쿠폰’ 이벤트와, 22일 오후 3시에 빨리 예매할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익스트림 스피드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롯데시네마는 23일 오전 11시부터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통해 최소 2,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예매권과 할인 예매권을 제공하는 ‘빵원티켓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씨네Q는 18일 오후 3시 선착순으로 영화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무비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채로운 관람 혜택을 제공할 이번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은 모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불릿 트레인'은 개봉 전, 사전 유료 시사회를 개최해 초고속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20일과 21일, 주말 이틀간 개최되는 이번 유료 시사회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등 전국 150여개 관 규모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의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릿 트레인'은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다.

국내 극장과 함께하는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와 영화를 개봉일보다 더 빠르게 만날 수 있는 유료 시사회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불릿 트레인'은 오는 2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