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올해 1~7월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 프랜차이즈 업체 대상 식자재 누적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6%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간편식과 배달 및 테이크아웃 음식 시장이 커지면서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빠르게 업종 특화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고객사 전용 상품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밀·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에 주력했다.
현재 CJ프레시웨이는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 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5,000여가지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번패티번’에 식자재 200여가지를 공급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 시장 성장에 발맞춰 해당 시장을 겨냥한 상품,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빠르게 수립하고 실행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기반으로 외식, 급식 등 다양한 사업 경로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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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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