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패티번' 메뉴. ⓒCJ프레시웨이
▲'번패티번' 메뉴. ⓒCJ프레시웨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올해 1~7월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 프랜차이즈 업체 대상 식자재 누적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6%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간편식과 배달 및 테이크아웃 음식 시장이 커지면서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빠르게 업종 특화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고객사 전용 상품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밀·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에 주력했다. 

​현재 CJ프레시웨이는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 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5,000여가지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번패티번’에 식자재 200여가지를 공급하고 있다.  ​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 시장 성장에 발맞춰 해당 시장을 겨냥한 상품,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빠르게 수립하고 실행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기반으로 외식, 급식 등 다양한 사업 경로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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