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뿌찌X밍밍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티커 이벤트 2탄을 선보인다. ⓒbhc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뿌찌X밍밍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티커 이벤트 2탄을 선보인다. ⓒbhc

- 오는 31일까지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이벤트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뿌찌X밍밍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티커 이벤트 2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총 10일간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와 힐링하는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마련된 것으로 ‘힐링’을 콘셉트로 한다. 관심 고객은 힐링 순간(또는 공간)이 담긴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등록하는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다.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부착은 필수다. 콘텐츠 등록 전 상단 스토리 꾸미기를 클릭하고 ‘GIF 메뉴’에서 'bhc뿌찌’를 검색 후 스티커를 선택 및 삽입한다.

완료되면 bhc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와 필수 해시태그(#bhc힐링플레이스)를 등록해 게재하면 된다. bhc치킨의 컴투스 콜라보레이션 치킨박스와 함께 인증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홈페이지를 통해 총 30명 발표된다. 치킨 모바일 기프티콘과 뿌찌 스티커가 일괄 전달된다. 레디백과 뿌찌 손풍기는 각각 10명, 20명에게 제공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폭염과 폭우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고객들에게 위안이 되고자 고객 호응도가 높았던 인스타그램 스티커 이벤트를 다시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고객과 면밀히 소통하는 방안을 지속 고민하면서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 6월 영구 이용 가능한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18종을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스티커는 bhc치킨이 카카오톡을 통해 선보인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유효 기간(30일)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면서 피크닉 시즌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발행됐다.

당시 bhc치킨은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 기념으로 ‘치크닉(치킨+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인스타그램 이벤트 1탄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