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는 편의점 CU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씨는 도구리가 상징하는 사회초년생 콘셉트와 반전 문구 ‘넵! 알겠습니다. (모르겄는디)’ 등 주요 특징을 상품에 담았다.
전국 약 1만6,000개 CU 편의점에서 ▲음료 5종(도구리 파워비타민병, 도구리 파워업에너지캔 등) ▲간편식 8종(도구리 달달구리월급빵, 도구리 치킨모짜고로케 등) ▲상온식 2종(도구리 얼큰튀김우동컵, 도구리 컵밥미역국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간편식은 오는 23일, 상온식은 오는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음료 5종은 지난 17일 출시해 판매 중이다.
엔씨는 ‘도구리의 직장생활’을 주제로 하는 도구리 스티커팩 4종을 제작했다. 전체 콜라보레이션 상품 중 8종에서 랜덤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엔씨는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직장인 속마음짤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구리의 배경, 표정, 옷, 액세서리, 아이템, 말풍선 등 6가지 카테고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커스텀 짤을 만들 수 있다. 완성한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도구리XCU 편의점룩 세트’을 증정한다.
- [SR게임] 엔씨소프트, 창원NC파크서 'TL‘ 행사 27일 개최
- [SR게임] 엔씨소프트,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2관왕 영예
- [SR게임] 3N 2분기 실적 희비…엔씨 ‘주춤' 넥슨 ‘웃음’ 넷마블 ‘울상’
- [SR게임] 엔씨소프트, 비주얼 기술 고도화 위해 신규 임원 영입
- [SR공정운영] 공정위 '확률형 아이템 조작 의혹' 넥슨 현장조사 진행
- [SR게임] 엔씨소프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ESG 플레이북 2021' 발간
- [SR게임] 엔씨소프트, 고려대와 '개인정보보호 인력 양성' 협약 맺어
- [SR게임] 엔씨소프트, NDCP 2022통해 개발 노하우 나눠
- [SR게임] 연초보다 시가총액 40% 감소한 엔씨, 하반기도 ‘흐림’
- [SR게임] 게임, 문화예술 범주에 포함되나…법률 개정안 국회 상임위 통과
- [SR게임] 엔씨소프트, 세계 최고 권위 음성 AI학회서 3편 논문 발표한다
- [SR게임] 엔씨소프트, 기대작 TL 사내 테스트 영상 공개
- [SR게임] 엔씨소프트,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작
- [SR게임] 엔씨소프트, 포스트시즌 기념 프로야구 H3 이벤트 진행
- [SR게임] 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익 1444억원…전년비 50% 증가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