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 'In Conversation With...' 통해 북미 관객 만나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헌트'가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 받은 가운데,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이 관객과 함께하는 GV 행사에 참석한다.

'헌트'는 갈라 프레젠테이션(Gala Presentation)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오는 9월 15일 북미 프리미어로 상영된다. 

공식 상영에 이어 9월 16일 토론토 TIFF Bell Lightbox에서 진행되는 GV 행사인 'In Conversation With...'에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이 참석할 예정이다. 'In Conversation With...'는 초청된 게스트의 과거 작품 속 모습을 클립으로 제작하여 선보이며 관객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다. 지난해에는 '파워 오브 도그'와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로 초청된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스펜서'의 크리스틴 스튜어트, 그리고 '벨파스트 '의 케네스 브래너가 참석했다. 

한편, 이번 'In Conversation With...'는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이 동반출연한 '태양은 없다'부터 각자의 연출작인 '헌트', '보호자'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이번 행사는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