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제품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하이트진로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협업한 ‘비타500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밝혔다.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비타500에이슬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이 들어있다. 알코올 도수는 12도이다. 출시가격은 아이셔에이슬과 동일하다.
신제품은 오는 7일 전국 출시 예정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국내 주요 상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 행사로 전국 핵심상권 내 업소에서는 ‘비타500젤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 자몽에이슬을 출시했다. 이후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을 선보인 것이다.
‘에이슬’시리즈는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다. 최근 5년간 연평균 109%씩성장하며 해외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주와 비타민 음료의 대표 브랜드가 만나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 출생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로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하이트진로, 테라X와디즈 친환경 기획전 오픈
- [SR유통] 하이트진로 ‘2022 송도맥주축제’ 메인 스폰서로 참여
- [SR유통] 하이트진로, 영국 음악 축제 ‘All Point East Festival’ 공식 후원
- [SR유통] 하이트진로, 보조라벨로 ‘제 7차 국제 해양폐기물 콘퍼런스’ 홍보
- [SR유통] 하이트진로 ‘진로 1924 헤리티지’ 정식 출고
- [SR유통] 하이트진로 ‘더 커진’ 청정라거-테라…1.9리터 대용량 페트 출시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홍차’ 출시 기념 에디션 진행
- [SR유통] 하이트진로 ‘2022 춘천 팸팸페스타’ 메인 스폰서로 참여
- [SR유통]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신규 TV광고 공개
- [SR유통] 전통주부터 와인까지…유통업계, 2030 주류 트렌드 발 맞춘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