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홍차 키-이즈백 에디션’.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홍차 키-이즈백 에디션’. ⓒ하이트진로

- 샤이니 키가 소주와 홍차 섞은 ‘기범주’ 선보인 계기로 협업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신제품 무칼로리 ‘진로토닉워터 홍차’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아이돌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키(KEY)와 협업한 ‘키-이즈백’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

키가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로 소주와 홍차를 섞어 본인의 이름을 딴 일명 ‘기범주’를 선보였다. 실제로도 키가 자주 즐겨 마신다는 기범주 레시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를 계기로 키와 진로토닉워터가 이번 협업을 함께 하게 됐다.

음료 패키지는 ‘진로토닉워터’와 하이트진로 ‘진로’의 두꺼비, 샤이니 ‘키’가 만나 탄생한 ‘키-이즈백’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진로토닉워터 홍차’는 국내 대표 믹서 브랜드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확장 제품으로 색다른 맛의 저칼로리 혼합주를 원하는 소비층을 겨냥했다.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맛과 고급스러운 홍차의 풍미를 접목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 소비층인 2030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