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O더콘텐츠온
ⓒTCO더콘텐츠온

- “청불 액션 쾌감의 최절정 선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청불 액션으로 강심장들의 취향을 저격한 영화 '늑대사냥'이 금주 개봉작 1위 및 이틀 연속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가을 극장가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추석 개봉한 '공조2: 인터내셔날'도 아직 식지 않는 흥행세를 보여주며 한국 영화의 쌍끌이 흥행이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여름 극장가 한국 영화 대전부터 한국 영화들이 꾸준한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어 다시 한번 한국 영화의 저력을 증명한다. 

한편 영화 '늑대사냥'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청불 액션으로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당할 사람만 탑승하라”, “찐 마라맛 액션이다”,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쎈 영화가 있었나”, “어디서 본 것 같은데?라는 생각 따윈 떠오르지 않는 역대급 수위”, “이게 진짜 청불이다” 등 한국 영화 사상 가장 강렬하고, 가장 젊은 청불 영화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것. 무엇보다 영화 '늑대사냥'은 해외에서도 “화산 같은 속도로 스크린에 분출된다”,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폭발적이다”, “앞으로의 10년 중 가장 무자비한 영화일 것” 등 극찬 받으며, 해외 43개국 선판매되는 등 새로운 K-서바이벌의 대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