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라거-테라 편의점 홈쏘맥잔 기획상품.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편의점 홈쏘맥잔 기획상품. ⓒ하이트진로

- 테라 2캔과 홈쏘맥잔 1개로 구성, 전국 주요 편의점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하이트진로는 전국 편의점을 대상으로 청정라거-테라 홈쏘맥잔 기획상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년부터 편의점 내 주류 판매 상승트렌드를 고려, 편의점 소비자층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홈쏘맥잔 기획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기획상품은 테라 캔(355ml) 2개와 귀여운 두꺼비가 테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홈쏘맥잔(150ml) 1개로 구성했다. 오는 28일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5만개 한정 판매 예정이다.

홈쏘맥잔은 하이트진로 굿즈 팝업스토어 두껍상회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이번이 3번째 출시다. 앞으로도 4탄, 5탄 시리즈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쏘맥잔을 활용한 기획상품도 함께 준비 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테디셀러 판촉물인 홈쏘맥잔 기획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정라거-테라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