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 단체사진. (사진 가운데)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 ⓒ롯데칠성음료
▲2022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 단체사진. (사진 가운데)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 ⓒ롯데칠성음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음료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83개 업종, 345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 탐스 제로와 친환경을 위해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ECO, 칠성사이다ECO, 무라벨 탄산수 트레비 ECO등이 음료 트렌드 선도와 신뢰성 부문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 평가 받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음료 시작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시하고 고객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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