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음료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83개 업종, 345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 탐스 제로와 친환경을 위해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ECO, 칠성사이다ECO, 무라벨 탄산수 트레비 ECO등이 음료 트렌드 선도와 신뢰성 부문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 평가 받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음료 시작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시하고 고객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롯데마트, 옥스팜에 친환경제품 수익금 기부
- [SR유통] 롯데칠성 “‘처음처럼 새로’의 캐릭터 ‘새로구미’를 소개합니다”
- [SR유통] 전통주·와인·위스키 사들이는 2030세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대만에 밀키스 '1,000만캔' 수출…'810%' 증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16개 파트너사와 ESG 상생 협약식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 칼로리 부담없는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송파구청 주최 '새활용' 엑스포 참여
- [SR유통]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750억원…전년대비 12%↓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