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3분기 종합 32위 기록…아이콘 정수기2 등 경쟁력 인정받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약 230개 주요 산업 부문의 약 1,000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8점(1,000점 만점)을 얻어 32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 주력 제품이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2022년 전자·IT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 [SR유통] 코웨이, 한국소비자원과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시행
- [SR유통] 코웨이, 2022 브랜드 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부문 1위
- [SR유통] 코웨이, IDEA 2022 디자인 어워드 수상
- [SR유통] 코웨이, 2022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SR유통] 코웨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SR유통] 코웨이, 초등학교에 '청정학교 교실숲 2·3호' 조성
- [SR유통]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채널 '코웨이 Live' 누적 시청수 135만뷰 돌파
- [SR유통]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 개최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