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임직원 봉사자와 초등학생들이 청정학교 교실숲 식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웨이
▲코웨이 임직원 봉사자와 초등학생들이 청정학교 교실숲 식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웨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가 경기도와 경상남도 소재 초등학교 2곳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2·3호를 조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월 서울 구로남초등학교에 650그루를 기증해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1호를 조성한 것에 뒤이은 활동이다.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는 교실숲 대상 초등학교에 공기정화식물을 기부해 학생들이 식물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에 교실숲이 조성된 학교는 경기 부천시 상도초등학교와 경남 거창군 남하초등학교 두 곳이다. 

​코웨이는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상도초등학교와 남하초등학교의 19개 학급에 공기정화식물 494그루를 기증했다.

각 교실에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선정한 공기정화식물 아레카야자, 관음죽을 비롯한 식물 26그루와 함께 환경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환경교육 키트가 전달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ESG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연의 소중함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