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지스타 2022 '넷마블관' 조감도. ⓒ넷마블
▲넷마블의 지스타 2022 '넷마블관' 조감도. ⓒ넷마블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넷마블이 14일 지스타2022(이하 지스타) 넷마블관 부스 조감도와 현장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

총 100부스 규모로 운영되는 넷마블관은 참관객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콘셉ㅌ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아스달 연대기’,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하이프스쿼드’ 등 출품작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160여대의 시연대를 비롯해 오픈형 무대와 넷마블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넷마블스토어존 등으로 구성됐다.

넷마블은 지스타 넷마블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안전한 부스 관람에 우선순위를 두고 응급상황 발생에 대비해 다양한 안전 대책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스타 기간 동안 비상대피로 및 소화기 사용방법, 화재 등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요령에 대한 안내영상 수시 상영하고부스 내 심장제세동기 및 전문 보건관리자 배치할 것"이라며 "군중집합 단계별 대응체계 구축 등을 통해 위급상황 시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관람객 밀집현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오랜만에 정상적으로 개최되는 지스타인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부스를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해 현장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준비하고 있다"며 "또한 다양한 넷마블의 신작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