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신제품 트레비 복숭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가장 선호도가 높은 복숭아를 신규 향으로 선정했다.
트레비 복숭아는 휴대성이 좋은 300ml 페트 제품과 분리배출이 용이한 350ml 무라벨 페트 제품으로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트레비 복숭아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사랑나눔매대 기부 캠페인 기부금 전달
- [SR유통]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750억원…전년비 12%↓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송파구청 주최 '새활용' 엑스포 참여
- [SR유통] 롯데칠성, 칼로리 부담없는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타미야 협업 굿즈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음료부문 1위 선정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x성실화랑 에디션 판매 수익금 기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익선동에서 위스키 글렌고인 시음 행사 진행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