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영화 소개와 관람권 및 굿즈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무비오픈런’에 이어 ‘무비 키즈카페’를 론칭하고, 어린이 영화를 소개한다.

CGV는 올해 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영화 소개 및 관람포인트를 안내하고, 관람권과 굿즈를 판매하는 ‘무비오픈런’을 론칭했다. ‘더 배트맨’을 시작으로 최근 ‘압꾸정’까지 총 10번의 무비오픈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많은 영화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CGV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를 소개하고 어린이 전용 매점 상품 및 굿즈를 판매하는 ‘무비 키즈카페’를 5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캐릭터 인형탈이 등장해 라이브 방송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무비 키즈카페’의 첫 작품은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다.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 기록을 세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극장판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4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에 진행하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라이브 방송에는 인형탈을 쓴 영화 주인공 ‘신비’와 ‘금비’가 등장해 영화 소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전용 관람권과 굿즈, 매점 이용권도 판매할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전용 1+1 관람권은 1만4,000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은 라이브 방송에서만 1만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신비아파트의 주 관객층인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굿즈도 판매한다. 신비와 금비 요술큐브를 각각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팝콘(M) 1개와 쿠우(PET) 1개로 구성된 어린이세트 5,500원, 팝콘(M) 1개와 탄산(M) 1개로 구성된 스몰세트는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4,500원인 플레인 핫도그를 구매하면 탄산(M)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12월 13일 오후 10시에는 ‘무비 키즈카페’ 두 번째 작품으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한 핑크퐁과 호기, 원더스타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2월 21일 개봉한다. 2020년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우주대탐험’ 개봉 시 상영관에서 핑크퐁 동요를 따라 부르는 싱어롱 무비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만큼, 이번 영화 또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 소개와 함께 관람권과 굿즈, 매점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전용 1+1 관람권을 판매하고, 아기상어 별빛봉과 핑크퐁 별빛봉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과 팝콘(M) 1개와 쿠우(PET) 1개로 구성한 어린이세트, 탄산음료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인 핫도그 등도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와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쇼핑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라이브 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