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봉 삼성디스플레이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 기술혁신팀 부사장. ⓒ삼성디스플레이
▲김성봉 삼성디스플레이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 기술혁신팀 부사장. ⓒ삼성디스플레이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삼성디스플레이는 부사장 8명, 상무 16명, 마스터 3명 등 총 27명 규모의 2023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 디스플레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기여한 인물들을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는 것이 삼성디스플레이 측의 설명이다.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 기술혁신팀장은 김성봉 부사장이 맡게 됐다. 중소형디스플레이사업부 PE팀장에는 유경진 부사장이 보임됐다. 중소형디스플레이사업부 SDT법인장은 이재형 부사장이 맡는다.

박준영 부사장은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 EVEN기술팀장을 보임한다. 김성한 부사장은 디스플레이연구소 재료연구팀장, 김대용 부사장은 감사팀장을 담당한다.

중소형디스플레이사업부 A개발팀장은 조성호 부사장이 승진해 맡게 됐다.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 YE팀장은 손동일 부사장이 담당한다. 또 중소형디스플레이사업부 B·P개발그룹에는 이정수 상무가 승진해 보임됐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는 4년 연속 우수 여성 인력 발탁 기조를 유지했다. 임자현 상무가 승진해 중소형디스플레이사업부 재료개발1그룹 소속으로 보임됐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경영진 인사를 마무리하고,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임원 승진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부사장

▲ 김대용 ▲ 김성봉 ▲ 김성한 ▲ 박준영 ▲ 손동일 ▲ 유경진 ▲ 이재형 ▲ 조성호

◆상무

▲ 강석주 ▲ 김공민 ▲ 김형렬 ▲ 김형민 ▲ 서덕종 ▲ 손재식 ▲ 안기완 ▲ 양재호 ▲ 이규원 ▲ 이상민 ▲ 이승규 ▲ 이정수 ▲ 임자현 ▲ 정용욱 ▲ 조원구 ▲ 채경찬

◆마스터 선임

▲ 김승호 ▲ 김영국 ▲ 황재훈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