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는 '야9데이'(야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엔씨는 매월 9일에 모든 프로야구 H3 이용자를 위한 야9데이를 진행한다. 야9데이 이벤트는 이달부터 2023년 3월까지 시즌 1으로 열린다.
프로야구 H3는 매월 9일마다 '야9데이 전용 상점'을 오픈하고 특별 패키지 및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를 이용해 야9데이 미션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 이용자는 야9데이 3가지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불필요한 아이템을 교환해 얻은 '실버볼'로 야9데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업사이클링 미션 ▲선수 강화에 도전해 성공한 단계(8강, 9강, 10강)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선수 강화 미션 ▲선수단의 훈련 레벨 달성(10, 20, 30레벨)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선수 훈련단 레벨업 미션 등을 진행한다.
- [SR게임] 엔씨소프트, '인공지능 그랜드 챌린지' 3차 대회 우승
- [지스타 2022] 18만명 몰린 국제 게임전시회…키워드는 '플랫폼 다각화'
- [지스타 2022]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아스달연대기 해보니…몰입감 '탁월'
- [SR게임] 실적 희비 엇갈린 3N…뒷걸음질 친 2K
- [SR게임] 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익 1444억원…전년비 50% 증가
- [SR게임] 엔씨소프트 도구리 첫 팝업스토어 '인기'
- [SR게임] 게임사, '이태원 압사 참사' 추모 위해 핼러윈 이벤트 중단
- [SR게임] 게임사, 3분기 실적 희비 엇갈릴 듯…넥슨·엔씨 '웃고' 크래프톤·카카오게임즈 '울고'
- [SR게임] 엔씨소프트, 게임 데이터 오픈 API 통해 대거 공개
- [SR게임]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3년 연속 모바일 게임 글로벌 매출 1위
- [SR게임] 엔씨소프트, 국내 게임사 최초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에 편입
- [SR게임] 엔씨소프트, 내년 상반기 TL 출시한다…게임 세부 내용 공개
- [SR게임] 엔씨소프트, 아마존게임즈와 TL 글로벌 퍼블리싱 맞손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