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스위트마스 NFT. ⓒ롯데제과
▲메리 스위트마스 NFT. ⓒ롯데제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롯데제과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빼빼로), 카니&쵸니(칸쵸), 말랑이(말랑카우)를 활용한 메리 스위트마스 NFT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리 스위트마스 NFT는 일러스트레이터인 아콘찌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메리 스위트마스 NFT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 스위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판매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24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판매 수량은 상품에 따라 각각 2,000개로 구성해 총 4,00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메리 스위트마스 NFT를 구매하게 되면 롯데 스위트몰의 마이 페이지 나의 NFT 지갑 안에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NFT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 아트윅이 변화하며 랜덤 리워드의 결과도 함께 알 수 있다. 변화되는 NFT 아트웍은 총 2종으로 빼빼로 프렌즈와 카니&쵸니, 말랑이 캐릭터와 롯데제과 과자를 활용해 만들었다.

구매 혜택으로 메리 스위트마스 NFT 구매시 선택한 항목에 따라 흔한남매 빼빼로 기획상품 또는 간식자판기 선물에디션이 제공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랜덤 리워드를 지급한다. 리워드는 롯데호텔 상품권, 롯데호텔 뷔페이용권(2매), 롯데모바일 교환권, 롯데월드 어드벤쳐 1인 종일권부터 롯데 스위트몰 적립금 포인트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