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세종공장 ‘온기나눔 지원사업’ 난방비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남양유업
▲남양유업 세종공장 ‘온기나눔 지원사업’ 난방비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남양유업

- ‘온기나눔 지원사업’으로 지역 마을회관과 고령자 대상 난방비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남양유업 세종공장이 사회공헌 활동 ‘온기나눔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과 마을회관에 난방비를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남양유업 세종공장 임직원들이 직접 성금을 모아 지난 9일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난방비 600만원을 지급했다. 이를 지역 마을회관 8개소와 고령자 가정에 지급한다.

남양유업 세종공장의 ‘온기나눔 지원사업’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관내 세종시 장군면사무소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지난달 연탄 나눔 활동을 시작으로 ▲난방비 후원 ▲독거노인 겨울 이불 지원 ▲성탄절 취약계층 아동 선물 전달 ▲지역 학생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창원 남양유업 세종공장 공장장은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께 희망과 상생의 메시지를 전하는 남양유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