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파트너사 판로지원 기획전.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판로지원 기획전. ⓒ롯데하이마트

- 매장 20곳 및 온라인쇼핑몰서 중소기업 17개 제품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3일까지 중소 파트너사 판로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우수한 제품을 판매하는 중소 파트너사들의 대형 유통망 판로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달 21일 대·중소기업 상생 협력을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중소기업 17개 제품을 판매한다. 참가 기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판로 정보 플랫폼 탄탄대로를 통해 모집했으며 롯데하이마트 소속 전문 MD가 상품의 품질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은 잠실점, 롯데타워점, 김포공항롯데몰점, 해운대점, 상남점 등 인기 대형매장 20곳이다. 블루투스 스피커, 헤어드라이기, 마사지건 등 7개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즉시 할인 가능한 롯데하이마트 포인트를 최대 15만원까지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제습기, 제모기, 다리미 등 16개 제품을 판매하며 최대 5만원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단, 예산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밖에도 참가 기업들에게는 롯데하이마트가 발행하는 가전 전문 리뷰 매거진 하이셀렉트(HI-SELECT)에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셀렉트는 분기마다 온·오프라인 두 가지 형태의 매거진으로 발행해 전국 약 400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비치되며 하이셀렉트 공식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다. 

​신재열 롯데하이마트 대외협력부문장은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파트너사들과 동반성장하기 위해 판로 지원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