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을 찾은 고객이 커피머신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을 찾은 고객이 커피머신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홈카페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행사는 추운 날씨 집에서 커피, 차 등을 즐기는 홈카페족과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증가하는 선물 수요에 맞춰 제품을 구성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전자동·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캡슐 커피 머신 등 올해 인기 제품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 

전국 40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드롱기, 필립스 등 인기 브랜드 커피 머신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80만원대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50만원대에, 40만원대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을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모카포트와 전기레인지, 반자동 커피 머신과 커피 그라인더 등 연관 상품을 행사 카드로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홈바리스타 에디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가찌아, 바라짜, 네스프레소, 필립스, 발뮤다, 유라 6개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커피컵, 원두, 스팀피쳐 등 최대 8만원 상당 커피 용품을 증정한다.

송창현 롯데하이마트 주방가전팀 팀장은 "선물로도, 홈카페용으로도 좋은 에스프레소 머신과 커피 관련 용품을 한 데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를 고민하셨거나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