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제로0.00 X 두꺼비 기획세트’와 ‘진로토닉홍차 X 지거 기획세트’(오른쪽).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X 두꺼비 기획세트’와 ‘진로토닉홍차 X 지거 기획세트’(오른쪽). ⓒ하이트진로음료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하이트제로0.00’과 ‘진로토닉홍차’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과 다양한 혼합주와 에이드를 만들 수 있는 ‘진로토닉홍차’ 기획세트를 선보여 홈파티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하이트제로0.00 X 두꺼비 기획세트’는 알코올과 칼로리, 당류가 없는 올프리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12캔(350mL)으로 구성됐다. 진로 두꺼비의 시즌성 굿즈인 두꺼비 스노우볼, 플라워볼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진로토닉홍차 X 지거 기획세트’는 무칼로리 ‘진로토닉홍차’ 15페트(300mL)와 칵테일 전용 계량컵인 지거(Jigger)로 구성됐다. 상자 패키지 옆면에는 소토닉, 하이볼, 에이드 등 레시피를 기재해 홈파티 음료를 제조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제로0.00 X 두꺼비 기획세트는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1,000개 세트 한정, 진로토닉홍차 X 지거 기획세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1만5,000개 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두 기획세트 모두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홈파티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하이트제로0.00’과 ‘진로토닉워터’의 연말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시즌성 기획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음주문화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