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블랙시크릿콤보. ⓒ교촌
▲교촌 블랙시크릿콤보. ⓒ교촌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은 지난해 선보인 신메뉴 ‘블랙시크릿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00만마리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블랙시크릿 시리즈’는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콤보’ ▲‘블랙시크릿순살’ 3종이다.

블랙시크릿은 간장·레드·허니 교촌의 3대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모두 살려 새로운 풍미가 특징인 메뉴다.

‘블랙시크릿콤보’는 블랙시크릿을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됐다. 해당 메뉴는 교촌을 대표하는 제품이자,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메뉴다. 허니콤보에 이어 교촌치킨이 12년만에 선보인 콤보 메뉴다.

교촌은 블랙시크릿 시리즈 100만마리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교촌은 1월 12일부터 전국가맹점에서 블랙시크릿 시리즈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목도리·양말·장갑으로 구성된 패키지 박스를 경품으로 마련했다.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블랙시크릿 주문을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