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핏 제1회 스노우보드 대회 포스터. ⓒ남양유업
▲테이크핏 제1회 스노우보드 대회 포스터. ⓒ남양유업

- 오는 14~15일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서 스노우보드 대회 개최

- SNS 소문 내기 이벤트 진행…테이크핏 제품 및 굿즈 경품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남양유업의 고함량 완전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이 스노우보드 대회를 열어 소비자들과 만난다.

남양유업은 한국 프로스노우보드 협회(PSA KOREA) 주관으로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대회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된다.

대회는 일반부와 프로부로 나뉘며 총 6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종목은 평형대회전(PGS) 개인전이다. 총상금 1,440만 원과 함께 참가자를 대상으로 테이크핏 맥스, 골든블루 쿠어스 프리미엄 맥주 등 참가상품을 제공한다.

스노우보드 대회 일정에 맞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채널에 방문하여 스노우보드 대회 게시물을 캡쳐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으로 홍보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제품과 양말 세트 등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호 남양유업 BM은 “테이크핏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행사를 기획하며 이번 스노우보드 대회를 열게 됐다”며 “2023년에도 테이크핏과 건강한 일상을 채워나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테이크핏 출시 이후 테니스 대회, 서핑 레슨 등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도 새로운 맛 출시와 스포츠 경기를 통해 테이크핏을 알릴 계획이다.

남양유업의 테이크핏은 단백질음료 제품군 최초로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에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 단백질 콘셉트 제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