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다빈
ⓒ필름다빈

- 조은지, 박종환, 곽민규, 김소이, 송은지, 곽진무 솔직 담백 앙상블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컨버세이션'이 공감과 호기심을 부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농담의 가면을 쓴 진실과 뼈 있는 거짓말, 현재의 단상과 과거의 추억을 곱씹는 솔직 담백한 대화 앙상블 '컨버세이션'은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7회 서울독립영화제, 제23회 부산독립영화제,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 등 국내 대표 영화제를 휩쓸며 극찬 받은 김덕중 감독의 신작이다. 

조은지, 박종환, 곽민규, 김소이, 송은지, 곽진무 배우 연기 호흡이 빛나는 생생한 대화 신으로 시네필의 기대가 높은 영화다.

ⓒ필름다빈
ⓒ필름다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배우들의 실감 나는 대화 장면과 더불어 아리송한 인물 관계에 대해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20대에 프랑스 파리에서 유학생활을 함께한 은영, 명숙, 다혜가 “눈물셀카… 찍는 사람들 이해가 가”라며 속마음을 나누기도 하고, 우연한 인연으로 뭉친 승진, 필재, 대명은 “우리끼리 모여서 이렇게 노니까 좋잖아”라며 유쾌한 분위기에서 툭 툭 말을 던지기도 한다. 한편, 은영과 승진이 “너 나한테 반했었니?”라고 묻거나 승진과 필재가 따로 만나 “너 좀 궁상맞잖아”라고 말하는 장면이 공개돼 전개될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성공적인 멀티캐스팅이 빚어낸 생동감이 돋보이는 솔직 담백 대화 앙상블 '컨버세이션'은 오는 23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