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센터
▲ⓒ한국교육평가센터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교육평가전문기업인 한국교육평가센터는 4월말까지 6개 평가서비스와 체계적인 학습관리는 물론 진로진학 설계까지 가능한 연간회원권을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국교육평가센터 김진수 대표는 평가의 순기능에 대한 정의와 이해가 학습의 시작이라고 말한다. 학력평가에서 중요한 것은 점수가 아니라 평가를 통해 지식을 재생하고 지식을 융합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연간회원권은 단원평가, 월말평가, 수능형 학력평가, 총정리평가, 영재성평가, 영재∙과학고 대비평가로 구성되어 있다.

단원평가는 학습한 지식을 재생시키고 저장하는 역할을 하고 월말평가는 저장된 지식을 조직화하며 학습의 효과를 높이게 된다.

수능형 학력평가는 지식을 조직화하고 융합하는 능력을 키울 뿐만 아니라 전국의 학생들과 경쟁하면서 실제 시험에도 잘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게 된다. 총정리 평가는 한 학년 동안 배운 내용을 점검하고 학습계획과 학습역량을 강화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6개 평가서비스와 체계적인 학습관리는 물론 진로진학 설계까지 가능한 연간회원권 판매는 4월말까지 특별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육평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