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분 좋은 만남' 홈페이지에서 대상그룹 브랜드 아이콘 6개를 모두 찾으면 응모 가능
- 추첨을 통해 청정원 프리미엄 세트, 정원e샵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대상(대표 임정배)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발간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내가 바로 대상 브랜드 전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분 좋은 만남' 홈페이지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청정원, 종가집, 미원, 대상웰라이프, 초록마을, 복음자리 등 총 6개의 대상그룹 브랜드 아이콘을 모두 찾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청정원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프리미엄 세트’ (2명) ▲대상그룹 전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원e샵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 (10명)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 소스&면 세트’ (50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9일 발표 예정이다.
대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대상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알리고 이색적인 재미와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대상그룹의 소식과 요리,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기분 좋은 만남'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그룹에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1998년부터 22년째 격월로 발행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은 대상그룹 및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요리, 문화, 트렌드 칼럼 등 실속 있고 휴머니즘 가득한 정보를 담고 있다. 신청을 통해 무료로 누구나 받아 볼 수 있다. 잡지에 게재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 '기분 좋은 만남'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웹레터 구독 신청을 통해 이메일로도 받아 볼 수 있다.
- [SR경제&라이프] 대상 청정원·종가집, 25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SR경제&라이프] 대상, GS리테일과 밀키트 사업 업무협약
- [SR새상품] 대상 청정원, 일상가정식 ‘매운곱창 볶음밥’ 출시
- [SR경제&라이프] 대상웰라이프, 식사대용식 마이밀 누적 생산 100만개 돌파
- [SR새상품] 대상 청정원, 부드러운 원초로 짜지 않게 구운 ‘미니 어린잎김’ 출시
- [SR새상품] 대상 청정원, 취향껏 즐기는 ‘안주야(夜)’ 신제품 3종 출시
- [SR새상품] 대상웰라이프,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출시
- [SR새상품] 대상, 실용성과 가성비 갖춘 2019년 추석 선물세트 출시
- [SR경제&라이프] 대상 베스트코, 추석 맞이 최대 40% 할인
- [SR새상품] 대상 청정원,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OK ‘냉동피자’ 2종 출시
- [SR경제&라이프] 대상, ‘제2회 E.T.(Eat & Travel) Film Festival’ 참가자 모집
- [SR경제&라이프] 대상,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임종환 경희대 교수 선정
- [SR경제&라이프] 대상,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 모집
- [SR유통] 대상웰라이프, 면역력 기획전 진행
- [SR유통] 대상 정원e샵,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 진행
- [SR사회공헌] 대상그룹,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 진행
- [SR유통] 대상그룹, 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사업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