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 ⓒ대상웰라이프

- 한국영양학회의 유아(3~5세) 영양섭취 기준 맞춘 설계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뉴케어는 24년간 균형영양식을 만든 자사의 기술력으로 한국영양학회의 한국인 유아(3~5세) 영양섭취 기준 비율에 따라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의 영양성분을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한 팩 기준 단백질 5g, 칼슘 250mg, 철분 1.5mg, DHA 20mg를 비롯해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미네랄의 밸런스를 맞춰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포함했다.

뼈 형성과 자기방어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영양소까지 함유된 ‘뉴케어 마이키즈’는 HACCP인증을 받아 품질 안정성이 보장된 한편 치커리식이섬유, 자일리톨, MCT오일, 국내산 딸기농축액 등을 사용해 밥 잘 안 먹는 아이의 유아영양식이나 간식으로 손쉽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영유아가 한번에 먹기 편한 150ml 용량의 간편한 액상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어디서나 쉽게 음용 가능하다. 세 가지 표정의 토끼가 그려진 패키지는 친환경 종이팩과 무균 포장 시스템을 이용한 것으로 영유아가 제품을 위생적이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고안했다.

제품의 개당 가격은 1,100원이고 24개입 박스는 2만5,900원으로 영양 보충 및 식사대용으로 섭취 시 1~4팩을 나누어 섭취하면 된다.

뉴케어 마이키즈 관계자는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를 포함하여 건강한 식단을 통해 영양소를 섭취하기 어려운 영유아의 입맛과 필요 영양소에 맞춰 한국인 유아 영양섭취 기준에 따른 딸기맛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