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열린 ‘2019 한화 팝&클래식 여행: 뮤지컬 인 라이프’에서 가수겸 뮤지컬배우인 이지훈의 노래에 관객들이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고 있는 모습. ⓒ한화그룹
▲지난 21일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열린 ‘2019 한화 팝&클래식 여행: 뮤지컬 인 라이프’에서 가수겸 뮤지컬배우인 이지훈의 노래에 관객들이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고 있는 모습. ⓒ한화그룹

- 바싸르 콘서트 오케스트라, 익숙한 뮤지컬·영화음악 세련된 편곡으로 재구성

- 11월 성남, 부산, 전주, 대전 방문해 관객들 감성 자극

[SR(에스알)타임스 김두탁 기자] 한화그룹은 지난 21일 대전예술의전당에서 ‘2019 한화 팝&클래식 여행: 뮤지컬 인 라이프’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한화그룹에 따르면 이날 공연은 ‘뮤지컬 인 라이프’를 주제로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뮤지컬 출연 뒷이야기를 비롯해 음악이 가득한 인생스토리를 관객들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5일 성남아트센터, 17일 부산문화회관, 20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 이어 이번 대전예술의전당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날 공연은 영화음악가 엔니오 모리꼬네(Ennio Morricone)가 작곡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Once Upon A Time In America)’의 삽입곡 Deborah’s Theme으로 시작됐다. 연주는 국내외에서 더블베이스를 전공한 전문연주자로 구성된 작/편곡을 전문으로 하는 단체인 바싸르 콘서트 오케스트라가 맡았다.

이어, 뮤지컬 콘서트팀인 ‘더 뮤즈’는 바싸르 콘서트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다양한 영화와 뮤지컬 OST(Original Sound Track)를 선보였다. 영화 ‘라라랜드’의 ‘Another Day of Sun’, 영화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를 비롯해 뮤지컬 ‘시카고’, ‘그리스’, ‘맘마미아’, ‘사랑은 비를 타고’ 등 영화와 뮤지컬을 빛냈던 음악을 소개했다.

한편, ‘한화 팝&클래식 여행’은 한화그룹이 2004년부터 16년째 진행해고 있는 문화예술 분야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화 팝&클래식 여행’은 문화예술 공연 관람기회가 적은 지방 도시를 찾아 대중성과 예술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해설과 함께 곁들어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