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기 케이크맛 구현
- 소용량(48g), 대용량(144g) 2종 출시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꼬깔콘’에 딸기맛을 활용, ‘꼬깔콘 딸기파티’를 출시했다.
3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파티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딸기 케이크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겉면은 딸기시럽으로 코팅한 후 딸기향과 요구르트향의 스프링클을 뿌렸다. 또 알록달록한 색이 특징이며 소용량과 대용량 각각 48g, 144g 2종으로 출시했다.
또한 작년 소용량 포장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꼬깔콘 PLAY’를 론칭, 1525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맛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해당제품의 판매 채널을 확대, 신제품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딸기’ 관련 버즈량이 지속 증가하고 있음을 주목했다.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프렌즈’ 패키지로 iF어워드 본상 수상
- [SR새상품] 롯데제과, ‘봄 시즌 딸기 제품’ 5종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SR새상품]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녹여먹는 자일리톨’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이연복 셰프,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목에 좋은 생강 함유 ‘목캔디 생강원’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칙촉, 광고 모델로 SF9 ‘로운’ 발탁
- [SR새상품]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마.카.몽 히어로팩’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지역 상생빵’ 4종 추가 출시
- [SR새상품] 빙그레, 광천김으로 맛을 낸 ‘꽃게랑 김’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