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일리톨껌 출시 20주년 기념 기획제품
- 건강기능식품 캔디 형태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녹여먹는 자일리톨’을 출시했다.
4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충치 발생 위험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자일리톨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껌이 아닌 청량 캔디 형태이기 때문에 입 속에 충분히 머무를 수 있도록 천천히 녹여 먹는 것을 권장한다. 권장 섭취량은 한 알(2g)씩 하루 세 번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자일리톨껌 20주년을 맞아 자일리톨껌 전 제품에 20주년 엠블럼을 삽입하고 상반기 중 사은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 [SR새상품] 롯데제과, ‘꼬깔콘 딸기파티’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프렌즈’ 패키지로 iF어워드 본상 수상
- [SR새상품] 롯데제과, ‘봄 시즌 딸기 제품’ 5종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SR새상품] 롯데제과-이연복 셰프,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목에 좋은 생강 함유 ‘목캔디 생강원’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칙촉, 광고 모델로 SF9 ‘로운’ 발탁
- [SR새상품]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마.카.몽 히어로팩’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AI로 분석한 2020 식품트렌드 제시
- [SR유통] 롯데제과, ‘지역 상생빵’ 4종 추가 출시
- [SR지배구조]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수익성 향상을 위한 구조 개선” 강조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