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특별 금리 구매 프로그램과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출시했다.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특별 금리 구매 프로그램과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출시했다. ⓒ기아자동차

- 3% 할인에 36개월 1.0% 특별 금리 및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기아자동차가 특별 금리 혜택과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리미엄 릴렉스’는 2020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고 있는 ‘스트리밍 라이프(Streaming Life)’ 에 착안해 기아차가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과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Hutech) 고급 안마의자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릴렉스’ 이용 고객은 기본조건 3% 할인과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의 특별 금리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함께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의 최고급 안마의자 ‘KAI S7 브론즈 골드’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으며, K9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36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36개월 이후 9만9,000원을 납입하면 소유권 이전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릴렉스’ 서비스 혜택은 3월 한달 간 전국의 기아차 전시장에서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의 선수금을 전액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K9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적용된다.

‘프리미엄 릴렉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전국의 기아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과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의 고급 안마의자의 이미지가 부합하여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 여러분이 체감하실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와 혜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