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자동으로 불릴 수 있는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자동으로 불릴 수 있는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자동으로 불릴 수 있는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하나머니 불리기는 하나저축은행의 ‘두 배로 적금’과 하나금융투자의 ‘커피머니 불리기’ 이벤트로 참여할 수 있다.

하나저축은행의 두 배로 적금은 신규 월부금을 제외한 모든 월부금을 하나머니로 입금하는 등 우대금리 조건 충족 시 기본 금리의 두 배를 주는 상품이다.

가입기간 12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연 2.0%의 두 배인 최고 연 4.0%(세전), 24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연 2.5%의 두 배인 최고 연 5.0%까지 금리 혜택을 준다.

가입금액은 월 10만 원 이상 30만 원 이하로 1인 1계좌에 한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하나멤버스를 통해 판매한다.

하나금융투자의 커피머니 불리기는 손님의 투자 성향에 맞춰 설정한 방식에 따라 자동으로 매주 보유하고 있는 하나머니 중 일부를 연 5.0%의 수익을 제공하는 특별판매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에 투자하는 서비스다.

일일이 신경 쓰지 않아도 매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자동으로 투자돼 하나머니를 불릴 수 있다. 선착순 1만명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특판 RP 수익률 혜택은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된다.

한준성 하나금융 디지털부문총괄 부사장은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로 쉽고 간단하게 하나머니가 자동으로 불어나는 재미를 경험해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가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손님 모두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