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 반영한 남성용 쿨링 립밤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틴티드 쿨링 립밤'을 출시했다.
1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멘톨 성분을 함유하고 촉촉한 제형이 특징인 컬러 립밤이다.
멘톨 성분의 특성상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비레디는 최근 여성 립 제품 중 입술에 쿨링·볼륨 효과를 주는 플럼핑(Plumping) 제품들이 올해 상반기 립 메이크업 시장을 이끌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 이러한 트렌드를 적용했다.
또한 해당제품은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띠지만 입술에 발랐을 때는 옅은 핑크 색상으로 변한다.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출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코로나19 극복에 80억원 지원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힐링타임즈’ 5탄 공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코로나19 성금’ 5억원 기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 폐쇄···전 직원 재택근무
- [SR신제품]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튼살 크림’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설퍼’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출시
- [SR유통] 공정거래위원회, 아모레퍼시픽에 시정명령 조치
- [SR지배구조] 아모레퍼시픽-보광창투, 사돈의 연 맺는다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