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가렛트, 카스타드, 몽쉘 3종으로 구성
- 온라인 매출 전년대비 113% 신장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온라인 전용 기획팩 ‘마가렛트카스타드몽쉘 히어로팩(이하 마.카.몽 히어로팩)’ 세트를 출시했다.
17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기획팩은 롯데제과의 대표 제품 마가렛트, 카스타드, 몽쉘의 대용량 제품이 각 1개씩 들어 있다.
해당 기획팩은 각 제품의 이름을 딴 신규 캐릭터(‘마가렛’, ‘카스타두’, ‘몽쉐리’)를 포장 패키지에 적용 했다.
또한 옥션과 지마켓에서 판매하며 이마트몰은 김포, 보정 온라인 전용센터 권역에만 구입할 수 있다. 이달 중으로 쿠팡, 롯데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의 지난달 온라인 매출액은 전년보다 113% 증가했다.
- [SR유통] 롯데제과 칙촉, 광고 모델로 SF9 ‘로운’ 발탁
- [SR새상품] 롯데제과, 생강 함유 ‘목캔디 생강원’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이연복 셰프,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녹여먹는 자일리톨’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꼬깔콘 딸기파티’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AI로 분석한 2020 식품트렌드 제시
- [SR유통] 롯데제과, ‘지평 생막걸리 빵’ 2종 추가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지역 상생빵’ 4종 추가 출시
- [SR지배구조]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수익성 향상을 위한 구조 개선” 강조
- [SR새상품] 3색 아이스바가 뭉쳤다! 롯데제과, '죠크박바'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발탁
- [SR새상품] 오비맥주 카스,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