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으로 간편식 시장 선도할 것”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송이버섯죽’, ‘버섯불고기죽’을 출시했다.
18일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간편식 오즈키친 파우치죽 4종에 이어 출시한 신제품으로 버섯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즈키친 송이버섯죽은 버섯과 자연송이의 풍미가 특징이다.
오즈키친 버섯불고기죽은 팽이버섯과 표고버섯을 더한 소불고기맛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오즈키친 파우치죽 송이버섯죽, 버섯불고기죽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맛의 파우치죽 신제품으로 간편식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새상품] 오뚜기, ‘맛있는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 출시
- [SR새상품] 오뚜기, ‘북엇국라면’ 용기면 출시
- [SR새상품] 오뚜기, ‘라망 치즈’ 6종 출시
- [SR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 출시
- [SR새상품] 오뚜기, ‘컵누들 쌀국수’ 3종 출시
- [SR새상품] 오뚜기, ‘상온 액상 스프’ 4종 출시…간편식 시장 공략
- [SR유통] 오뚜기, 타마린드소스 첨가한 ‘진비빔면’ 출시
- [SR유통] 오뚜기, ‘진진짜라’ 출시
- [SR새상품] 농심, 딤섬 ‘X.O. 슈마이’ 2종 출시
- [SR유통] 오뚜기, ‘진비빔면’ 판매량 500만개 돌파
- [SR새상품] 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연어구이' 2종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