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업 마케팅 활동에 시너지 효과 기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지노믹트리(대표 안성환)는 대웅제약(대표 전승호, 윤재춘)과 ‘얼리텍R 대장암검사’에 대한 마케팅 및 판매 협력 협약을 체결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노믹트리는 얼리텍R 대장암 검사의 영업 활동에서 검진센터와 준종합병원 마케팅에 집중하고, 대웅제약은 선진화된 마케팅 기법과 플랫폼을 기반으로 병의원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기로 했다.

얼리텍R 대장암검사는 분변 DNA에서 메틸화된 신데칸-2를 측정해 대장암을 진단하는 고성능 바이오마커 기반 비침습적 대장암 체외 분자진단 검사로, 대장암을 90.2%의 민감도와 특이도로 진단할 수 있다. 지난해 4월 출시 이래 현재까지 세브란스 체크업 센터 및 전국 병의원 약 1,000여 곳에서 검사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양사 간 협약으로 얼리텍R 대장암검사는 대웅제약의 3만 곳 이상의 병의원 네크워크를 통해 빠른 속도로 확대될 전망이다.

안성환 지노믹트리 대표는 “병의원에서 공고한 영업·마케팅 인프라를 갖추고 특히 소화기내과 영역에 강점이 있는 대웅제약과 얼리텍R 대장암검사의 공동 프로모션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은 다시 한번 얼리텍R 대장암검사를 통한 대장암 조기진단 활성화로 국민건강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고, 양사 모두에게 새로운 영역에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노믹트리 CI
▲지노믹트리 CI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