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닝 제품부터 식사 대용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모닝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닝 제품은 베이커리만의 강점을 극대화 해 매장에서 신선하게 구워 따뜻하고 정성이 담긴 건강한 빵으로 차별화했다. 아침족(族)들이 출근 전이나 등교길에 부담 없이 들러 건강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닝빵은 커피와 어울리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아침 시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봉쥬르 뚜레쥬르는 레스큐어 버터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브리오쉬다. ▲굿모닝 모닝번은 패스트리에 시나몬 설탕을 뿌렸다.
달걀, 베이컨 등 브런치로 익숙한 재료로 만든 간단한 식사 대용 제품도 눈길을 끈다. ▲에그톡톡 데니쉬는 데니쉬에 달걀, 베이컨이 어우러져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뚜레 1번가 햄치즈 토스트는 미니 토스트에 달걀, 햄, 치즈, 양배추를 채워 길거리 토스트의 감성을 담았다. ▲바질 베이컨 치즈 토스트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미니 식빵에 베이컨 치즈 소스와 향긋한 바질 페스토를 바른 뒤 겉에 베이컨을 말아 구워낸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의 증가 등으로 아침 식사 시장이 3조 원 넘는 규모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면서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갖춘 뚜레쥬르 모닝 제품으로 건강한 아침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SR새상품] CJ푸드빌 계절밥상, 가정간편식 3종 추가 출시
- [SR사회공헌] CJ푸드빌, 대구 지역아동센터에 뚜레쥬르 빵 지원
- [SR새상품] CJ푸드빌 뚜레쥬르-헬로카봇,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 케이크 출시
- [SR유통] CJ푸드빌, O2O 및 테이크아웃 메뉴 주문량 '40%' 증가
- [SR유통] 뚜레쥬르, O2O 매출 급증···언택트 소비 확산
- [SR새상품] 뚜레쥬르, 나뚜루와 협업···“아이스크림 케이크 시장 리드 할 것”
- [SR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코로나19 피해 가맹점 긴급 지원
- [SR경제&라이프] 정부, ‘코로나19 여파’ 대응…100조원 긴급자금 투입
- [SR유통] CJ푸드빌, 코로나19 극복 ‘자구안’ 시행
- [SR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배달의민족과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 [SR유통]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델리지오소 신메뉴 출시
- [SR사회공헌] CJ, 美 뉴욕 한인사회에 1,600인분 만두 전달
- [SR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
- [SR공정운영] CJ푸드빌 빕스, ‘고객 안심 서비스’ 운영 강화
- [SR유통] CJ푸드빌 계절밥상, 매일 오전 10시 할인 쿠폰 증정
- [SR새상품] CJ푸드빌 뚜레쥬르, ‘뮬란 케이크’ 출시
- [SR새상품] CJ푸드빌 뚜레쥬르, 어린이날 맞아 인기 캐릭터 케이크·제품 선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