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배달의 민족 할인 이벤트 포스터 ⓒ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 배달의 민족 할인 이벤트 포스터 ⓒCJ푸드빌

 

-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오픈 기념 할인 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뚜레쥬르가 배달의민족 앱에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앱 내 뚜레쥬르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상단 배너 또는 하단 브랜드관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뚜레쥬르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뚜레쥬르 제품을 주문하고 결제 시 할인 쿠폰 란에서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제품은 식사빵, 케이크, 디저트, 음료 등 배달 가능 전 제품이다. 최근 간편한 집밥 선호 추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뚜레쥬르 스테디셀러 식빵을 비롯해 메가 히트 제품인 ‘리얼 브라우니’, ‘치즈방앗간’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는 현재 약 600개 이상 매장에서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뚜레쥬르는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올해 2월 ‘배달의민족’에 입점하며 배달 서비스를 적극 확대했으며, 배달 지역 및 제품을 지속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도 뚜레쥬르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뚜레쥬르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배달 서비스로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