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자영업 폐업률이 극으로 치닫고 소비심리가 얼어붙는 등 체감경기는 반등의 기미를 보이지 않은 채 나빠져가고 있다. 보유세 부담 등으로 부동산 시장도 점차 위축되어 가고 있는데, 최근 직장인들과 청년들 사이에서 새로운 재테크 수단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낮은 비용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를 할 수 있는 투자 상품인 ‘FX마진거래’라는 방식이다. 실제로 포털사이트만 찾아봐도 FX마진거래와 FX시티,FX시티 하는 법 등 FX마진거래와 관련된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FX외환거래 업체인 FX시티 태릉점이 소액투자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다.

한 관계자는 “FX마진거래의 파생 상품으로 국제외환시장에서 개인이 직접 외국의 통화(외환)를 거래하는 현물 시장으로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를 말한다. FX시티는 양방향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어 매수 또는 매도 포지션 진입이 모두 가능하며 적은 증거금으로도 FX마진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고 전했다.

FX시티의 특징은 투자의 폭이 넓다보니 예측에 따라 경기 상황과 상관없이 꾸준히 기대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FX원, FX렌트, FX리치 등의 수많은 FX마진거래의 업체가 성행하고 있으며, 투자방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FX마진거래는 진입장벽이 높지 않아 투자의 대한 두려움이 적고 비교적 빠른 이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FX시티를 통해 FX마진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FX시티는 경제전문가들을 통해 FX마진거래를 처음 시작 하는 이들을 위해 리딩방을 운영하며 이해를 돕고 차트분석을 통해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FX시티 태릉점 담당자는 “FX시티, FX마진거래라고 검색을 해보면 연관검색어로 FX불법이 뜨는 만큼 기대수익이 큰데, FX시티 마진거래는 국제 외환 시장과 실시간으로 데이터가 연동되기에 조작 할 수 없는 합법적이고 안전한 투자상품이다.”라며 “경제 전문가들로 구성된 담당자들의 코칭으로 안심하고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고 전했다.

FX마진거래는 국내 선물거래법 시행령 개정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도 FX시장 참여를 허용하면서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국내에 활성화가 시작된 투자 상품으로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한 구조로 이뤄져 있다 보니 적은 투자 금액으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투자방식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