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달콤커피 건강음료 신메뉴 5종 ⓒ달콤커피
▲다날 달콤커피 건강음료 신메뉴 5종 ⓒ달콤커피

- 하루 건강차 2종·데일리 클린주스 3종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다날은 달콤커피가 건강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바쁜 일상생활 속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한 건강 관리를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하루 건강차 ▲데일리 클린 주스로 구성되어 중장년부터 젊은 층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하루 건강차’ 2종은 면역력 증진, 기관지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한방 건강 재료를 활용한 차 메뉴다. 하루 건강차는 ▲대추 쌍화차와 ▲배 도라지차로 구성됐다. 최근 날씨에 상관없이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스 메뉴로도 선택가능하다.

‘데일리 클린주스’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가공한 프리미엄 해독 주스다. ▲사과당근 주스 ▲레몬밀싹 주스 ▲오렌지파인 주스 3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100% 착즙 과채 주스에 시트러스한 레몬향으로 상큼함까지 더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 환절기 등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음료 한 잔을 마셔도 꼼꼼히 따져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맛은 물론 면역력, 디톡스 등 건강까지 고려한 이번 신메뉴와 함께 건강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루 건강차 2종 및 데일리 클린 주스 3종은 전국 달콤커피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