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의 ‘월간중드’ 포스터. ⓒKT
▲Seezn의 ‘월간중드’ 포스터. ⓒKT

- 인기 영화, 최신 중국 드라마, 지상파의 명작 등 무료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가 국내 최다 콘텐츠를 자랑하는 ‘Seezn(시즌)’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해 외출과 나들이를 자제하며 집 안에서 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전 국민 누구나 무료영화관’을 통해 ‘82년생 김지영’, ‘천문:하늘에 묻는다’, ‘타짜:원아이드잭’ 등 지난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영화들을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시즌에서는 ‘월간 중드’ 메뉴를 통해 매월 두 편의 중국 드라마를 올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4월에 선보이는 무료 중국 드라마는 ‘장야’ 시리즈로 특히 ‘장야2’는 최근 국내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이다. 방영 초기부터 중드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통해 네이버 중국드라마 일간 검색어 2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이어 ‘막후지왕’과 ‘진정령’, ‘삼생삼세침상서’ 등의 화제작도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한국 드라마 마니아들을 위한 무료 콘텐츠도 마련했다. ‘연애의 발견’, ‘구르미 그린 달빛’,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지상파 방송사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지나간 명작 드라마 20선을 무료로 제공한다.

온라인 개학을 맞이한 초중고 및 대학생 이용자들에게는 연령별 취향 저격 콘텐츠를 소개하는 ‘맞춤형 집콕 생활’ 메뉴를 추천한다.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만화, 크리에이터, 아이돌 안무 영상과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설민석 한국사’, ‘세계속 한국인(봉준호 다큐)’, 학원물 드라마 등을 제공한다. 또 새내기 대학생들의 캠퍼스 로망을 대리만족 시켜줄 로맨스 웹드라마, 뮤지션 공연, 교양 프로그램 등을 다채롭게 소개할 예정이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상무)은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일상이 장기화 되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고객들이 집 안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해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