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신규 파트너사 혜택 신청·적용기간 연장 ⓒ위메프
▲위메프 신규 파트너사 혜택 신청·적용기간 연장 ⓒ위메프

-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강화…상생 도모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위메프가 신규 파트너사 제공 혜택을 강화, 중소 파트너사 상생에 앞장선다.

위메프는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이하 지원 프로그램)’ 신청 기한을 7월 31일까지 연장하고, 혜택 적용 기간도 크게 늘린다고 13일 밝혔다.

가장 큰 변화는 ‘혜택 적용 기간 확대’다. ‘누적 거래액 5,000만 원 달성까지’ 또는 ‘프로그램 신청 후 6개월간’으로 적용 기간을 변경했다. 기존 월 1,000만 원 거래액 달성까지 혜택 지원했던 정책에 비해 파트너사들에게 더 오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기간 동안 위메프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수수료 0%(결제실비 VAT포함 4%) ▲서버비 면제(월 9만9,000원) ▲1주 정산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는 지원 프로그램 혜택 강화를 기념해 특별 행사도 연장했다. 2월 이후 신규 입점한 파트너사들에게 최대 SA(검색광고) 2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행사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지원 프로그램 신청 방법 및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파트너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지원 프로그램 시행 5개월만에 신규 입점 파트너사가 1만9,000곳을 돌파,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와 위메프는 상생 시너지를 내고 강력한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트너사들의 호응에 힘입어 프로그램 운영 시한을 지난 1월 한차례 연장했으며, 이번이 두번째 연장이다.

또 신규 파트너사 편의 제고를 위해 새롭게 시작한 ‘입점·제휴 상담 서비스’도 오픈 한 달 만에 1,000건 가량의 문의를 받는 등 위메프 파트너사 지원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